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식스의 전망과 CEO 연혁 그리고 장점들
    운동화 2023. 5. 5. 08:37
    반응형

    아식스()는 일본의 신발 및 스포츠 용품 전문 다국적 기업이다. 이 회사는 업계에서 70년 이상 근무해 왔으며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강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ASICS는 시장에서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에 직면했지만,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적응하고 혁신해 왔습니다. 다음은 ASICS의 미래 전망입니다:

    지속 가능성에 집중: ASICS는 최근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제품에 더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했습니다. 소비자들이 구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움직임이다. 아식스는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친환경 제품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 아식스는 전통적으로 런닝화 시장에서 강세를 보였으나 테니스, 배구, 축구와 같은 다른 스포츠로 확장하고 있다. 게다가, 아식스는 오니츠카 타이거 라인으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서비스를 다양화함으로써 아식스는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고 어떤 제품이나 시장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다.

    기술에 대한 투자: ASICS는 항상 운동화 기술의 선두에 있었고, 회사는 Flyte Foam 쿠션 기술 및 MetaRun 신발과 같은 새로운 혁신에 계속해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아식스는 기술적인 면에서 선두를 유지함으로써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전자 상거래 성장: 다른 많은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ASICS는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 능력에 투자해 왔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함에 따라 이것은 점점 더 중요해졌다. 아식스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개선하고 원활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매출을 늘리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다.

    결론적으로, 운동화 시장은 경쟁이 치열한 반면, 아식스는 강력한 브랜드와 혁신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기술에 투자하고, 전자상거래 역량을 키우면서, 아식스는 미래가 밝다.

     

    아식스 ceo

    아식스를 현재의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킨 최고경영자는 키하치로 오니츠카이다. 오니쓰카는 1949년 운동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품질 운동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아식스(당시 오니쓰카 타이거)를 설립했다.

    오니츠카는 사업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과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으로 유명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신발을 테스트하고 자신의 경험과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조정을 했다. 품질과 혁신에 대한 이러한 헌신은 ASICS가 선도적인 운동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니츠카의 지도 아래 아식스는 런닝화를 넘어 농구, 배구, 테니스와 같은 다른 스포츠를 위한 신발까지 제품을 확장했다. 오니츠카는 또한 스포츠 행사를 후원하고 자선 단체에 기부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강한 헌신을 확립했다.

    1970년대에 오니츠카는 아식스와 젤렌크, GTO의 합병을 감독했다. 이 합병은 더 많은 자원을 가진 더 큰 회사를 만들어냈고, ASICS가 국제적인 입지를 확장하고 현재의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했다.

    오니츠카는 1982년에 CEO에서 은퇴했지만, 그의 유산은 ASICS에 남아있다. 그 회사는 여전히 품질과 혁신에 대한 그의 헌신을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운동화 산업의 선두주자로 계속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식스의 상품 장점

     

    ASICS에는 브랜드의 성공에 기여한 몇 가지 제품 이점이 있습니다:

    혁신: ASICS는 운동화 기술 혁신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겔 쿠션 시스템과 플라이테 폼 쿠션과 같은 선수들에게 탁월한 편안함과 성능을 제공하는 수많은 독점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품질: ASICS는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된 고품질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그 회사는 내구성 있는 재료와 엄격한 테스트를 사용하여 신발이 운동 훈련과 경쟁의 혹독함을 견딜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핏: ASICS는 핏을 중시하며 다양한 발 모양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와 폭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적절한 수준의 지지와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오버프로너 또는 언더프로너와 같은 다양한 발 유형에 맞는 다양한 모델의 신발을 제공합니다.

    디자인: 아식스 신발은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는 패션 디자이너 및 예술가들과 협력하여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한정판 컬렉션을 만듭니다.

    지속 가능성: ASICS는 최근 더 친환경적인 재료를 사용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등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환경에 책임이 있는 제품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전반적으로 아식스는 혁신, 품질, 핏, 디자인,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있어 제품 강점이 강하다. 이러한 요소들은 브랜드의 성공에 기여했고 진지한 운동선수에서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